
가수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예매 전쟁'이 시작된다. 9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앞서 진행된 인천과 대구 콘서트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회차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는 임영웅의 대중적 인기를 입증하는 사례로, 이번 서울 공연 역시 역대급 '피켓팅'이 예상된다. 서울 공연은 11월 21일부터 23일, 그리고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국투어는 10월 인천에서 시작된다. 임영웅은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여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그는 한층 더 풍성해진 볼거리와 들을 거리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영웅은 최근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포함한 수록곡들은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그의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KBS2 '불후의 명곡', SBS '섬총각 영웅'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는 그의 팬들과 대중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