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914883694035171





이거보니 키오스크 ui복잡한게 정말 문제가 많은거같다
ATM처럼 이렇게 보기좋게 만들면 어르신들도 편하게
쓰실텐데...어르신들 중에서 직원들 바쁘면 도와달라고
하기 미안해서 키오스크 있는 가게 못간다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젊은 사람들중에서도 키오스크 UI가 불편하면
내코가 석자라 도와드리고싶어도 선뜻 어르신들을
도와드릴수가 없슨...
https://x.com/i/status/2068914883694035171





이거보니 키오스크 ui복잡한게 정말 문제가 많은거같다
ATM처럼 이렇게 보기좋게 만들면 어르신들도 편하게
쓰실텐데...어르신들 중에서 직원들 바쁘면 도와달라고
하기 미안해서 키오스크 있는 가게 못간다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젊은 사람들중에서도 키오스크 UI가 불편하면
내코가 석자라 도와드리고싶어도 선뜻 어르신들을
도와드릴수가 없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