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슈 베스트글 엄지
ATM 늙크크모드 얘기만 듣다가 어쩌다 처음 써봤는데 그냥 객관적으로 편하고 쉽고 잘 보인다.twt

쫀득쿠키
2026. 06. 22 17:44
북마크 비활성화 신고

https://x.com/i/status/2068914883694035171




View on X



 



HLZDGvyawAAL9_W.jpeg



HLYpolsbgAAkHW4.jpeg



HLYpolrbcAAXxXi.jpeg



HLYpolqbgAAs2x5.jpeg



HLYpolrbAAAEGAq.jpeg



 



이거보니 키오스크 ui복잡한게 정말 문제가 많은거같다



ATM처럼 이렇게  보기좋게 만들면 어르신들도 편하게



쓰실텐데...어르신들 중에서 직원들 바쁘면 도와달라고



하기 미안해서 키오스크 있는 가게 못간다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젊은 사람들중에서도 키오스크 UI가 불편하면



내코가 석자라 도와드리고싶어도 선뜻 어르신들을



도와드릴수가 없슨...



 



0

댓글을 남겨보세요!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