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슈 베스트글 엄지
뭔놈의 다이소를 명동까지 간다고 난리;;;;

영웅하나뿐
2026. 06. 25 13:23
북마크 비활성화 신고

Screenshot_20260625_103030_Chrome.jpg



 



 



 



 



 



 



원출처 댓글보니까 층 좁아서 12층인거고



외국인들 엄청 많은데다 엘베 한번 오는데



한세월이라는 말이 좀 보이긴함 



 



 



0

댓글을 남겨보세요!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