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베스트글 엄지
애플이 램으로 인한 가격 상승 추세 속에서 유독 욕먹는 이유

황금목소리빛
2026. 06. 27 13:54
북마크 비활성화 신고

​​​​​​​
물건 노쇼하고 우리 아니면 사줄데 없지? 하면서 단가 후려치는 슈퍼갑질로 삼하닉 망할 뻔했는데

대놓고 램값 올라서 ㅈ같다고 저격해서



0

댓글을 남겨보세요!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