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미니 6집 앨범 'minisode 3: TOMORROW' 발매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8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미니 6집 앨범 'minisode 3: TOMORROW(미니소드3 : 투모로우)'의 'Light(라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게재했다. 금발의 미소년으로 변신한 다섯 멤버는 콘셉추얼하고 동화적인 감성을 새 앨범에 담았다.
신보는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약속했던 '너'를 함께 찾으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음반에 그간의 서사를 총망라한 스토리를 담았으며 '너와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메시지를 들려줄 예정이다.
콘셉트 영상은 어린 왕자와 여우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잊었던 너와의 약속을 기억해 낸다'는 주제를 담았다. 영상은 어딘가 공허하고 쓸쓸해 보이는 사막 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잠시 후 강렬한 빛이 등장하면서 따스한 분위기로 전환된다. 멤버들은 밀밭을 거닐고 모형 장난감을 갖고 노는 등 평온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과나무에 기댄 채 여우와 조우하는 장면은 비현실적인 느낌도 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6집 앨범 'minisode 3: TOMORROW'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들은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