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 새 앨범 'STRATEGY' 발매
메간 디 스텔리온과 두 번째 협업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TWICE)가 당당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오는 12월 6일 새 앨범 'STRATEGY(스트래티지)'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에 타이틀곡 'Strategy'(feat. Megan Thee Stallion(메간 디 스텔리온))'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3일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는 완벽한 군무합을 보여준다. 'Hey boy Imma getcha Imma getcha real good and I betcha(헤이 보이 이마 게차 리얼 굿 앤드 아이 베차. '난 널 좋게 만들 거라고 장담한다'는 의미)' 등 자신감이 돋보이는 가사에 매혹적인 춤선과 멤버들의 눈빛이 더해져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곡을 통해 트와이스는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을 휩쓴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의 'Mamushi(마무시)' 리믹스 버전 음원 피처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을 했다. 이들의 새로운 '케미'도 기대된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새 미니 앨범 'STRATEGY'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