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전시회도 글로벌 흥행! 미디어 아트 전시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문전성시!“

 

에이티즈(ATEEZ)가 낭만 가득한 겨울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2일 에이티즈가 미디어 아트 전시데스티니스 메모리즈(Destiny’s Memories)’를 오픈했다. 내년 1 19일까지 서울 성동구 어브 스튜디오(AUBE STUDIO)에서 진행하는 해당 전시는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형식의 힐링 판타지 테마로, 미디어 아트가 적용되어 있는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거리들이 마련되어 있다.

 

메인 테마는놀이공원 탈출 모험 게임으로, 관람객들이 게임 속 세상의 조력자인 NPC ‘에이티즈와 함께 탈출 게임을 하는 방식이다. 에이티즈의 음악과 메시지가 담겨 있는 전시 공간의 체험 어트랙션으로는사막의 범퍼카원더랜드의 모험별들의 대관람차히든 맵티니의 방이 있다.

 

먼저사막의 범퍼카는 미니 1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의 타이틀곡해적왕을 모티브로 만든 범퍼카 어트랙션이다. ‘원더랜드의 모험은 정규 1트레저 에피소드 파이널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원더랜드(WODERLAND)’를 모티브로, 어둡고 스산한 성 안에서 크라켄을 물리치는 체험형 어트랙션이다. ‘별들의 대관람차는 첫 리패키지 앨범제로: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야간비행(Turbulence)’을 모티브 삼아 달, 별 등의 오브제와 함께하는 어트랙션이다.

 

이어 '히든맵'은 게임 세계와 현실 세계를 잇는 숨겨진 통로 구간으로 소원을 적을 수 있는 체험형 구간이며, ‘티니의 방은 미니 10 '골든 아워 : 파트1(GOLDEN HOUR : Part.1)'을 모티브로 만들어 관람객들만을 위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올겨울 에이티즈의 음악과 메시지를 한층 더 다채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스티니스 메모리즈가 성황리에 개최되며 해당 전시를 즐기는 관람객들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지난 11 15일 발매한 미니 11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를 통해 세계적인 양대 차트인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장기 흥행을 이끌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전시 티켓은 예스24(YES24)에서 예매 가능하며, 현장 구매는 잔여 수량에 한해 진행된다.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 추천 2
  • 댓글 2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