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이 겨울 정취를 머금은 비주얼을 선사했다.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현의 미니 1집 ‘OCEAN’(오션)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겨울향이 물씬 느껴지는 배경 속 세련된 블랙 착장의 박지현이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겨울의 추위마저 잊게 만드는 산뜻한 미소를 선사, 훈훈함을 극대화했다.
박지현은 도회적인 분위기와 함께 순수한 본연의 감성을 배가시키며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했다. 또한, 그는 다양한 각도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동시에 낭만적인 무드까지 선사, 미니 1집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미니 1집 ‘OCEAN’은 박지현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다. 앞서 타임 테이블을 통해 콘셉트 포토, 녹음 스케치,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된 만큼,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 선(善)을 기록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큰 키에 훈훈한 비주얼까지 겸비,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과 함께 ‘예능 대세’로도 각광받고 있다.
다방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지현이 본업인 가수로서 신보를 공개하는 가운데, 한층 성장한 ‘활어 보이스’를 품은 미니 1집 ‘OCEAN’은 오는 2025년 1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제공 : 티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