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포스터 공개
9월 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새 드라마 '컨피던스맨 KR'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TV조선, 쿠팡플레이[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박민영이 치밀한 두뇌 플레이로 사기극의 판을 뒤엎는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TV조선·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는 새 드라마 '컨피던스맨 KR'(극본 홍승현, 연출 남기훈) 제작진은 30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상위 1% 두뇌를 가진 사기꾼 윤이랑(박민영 분)의 압도적인 포스가 담겨 첫 방송에 기대감을 더했다.
'컨피던스맨 KR'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지닌 사기꾼 세 명이 사회의 악당들을 향해 복수를 펼치는 코믹 드라마다. 착하지만은 않은 사기꾼 3인방이 복수에 나서는 기상천외한 스토리는 지금껏 본 적 없는 '금융치료 복수극'의 등장을 예고한다.
티저 포스터 속 윤이랑은 IQ 165의 천재적 두뇌를 가진 리더답게 여유로운 포즈로 자신감 넘치는 눈빛을 내뿜고 있다. 특히 턱을 괴고 앉은 채 계획을 구상하는 듯한 모습은 그의 치밀한 복수극을 암시한다.
또한 윤이랑은 날카로운 미소를 드리운 채 소파 위에 흩뿌려진 수많은 돈을 구두로 짓밟고 있다. 악당들의 탐욕을 정면으로 겨눌 윤이랑의 통쾌한 한 방에 기대감이 모인다.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는 심플하지만 '컨피던스맨 KR'의 매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박민영의 초강렬 컷으로 제작했다"며 "'컨피던스맨 KR'은 독보적인 드라마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컨피던스맨 KR'은 오는 9월 6일 오후 9시 10분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글로벌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국내를 제외한 240개 국가 및 지역에서 볼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