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송민준이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5 송민준 앨범발매 콘서트 프롤로그(Prologue)’는 9월 6일 오후 1시와 6시,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 콘서트는 송민준의 첫 미니앨범 ‘프롤로그(Prologue)’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이다.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콘서트에서는 미니앨범 수록곡의 라이브 공연이 포함된다. 송민준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트로트에 국한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데뷔 이후 쌓아온 시간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송민준은 팬들과의 가까운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따뜻하고 감동적인 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송민준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골든 마이크’에서 우승하며 데뷔했다. 이후 TV조선의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8위를 기록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그는 진정성 있는 무대로 사랑받는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자리 잡았다. 지난 7일에는 첫 미니앨범 ‘프롤로그(Prologue)’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5 송민준 앨범발매 콘서트 ‘Prologue’의 티켓은 8월 4일 오후 2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