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대구영웅사랑봉사회’가 최근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며 대구사랑의열매 14번째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8일 임영웅의 데뷔 9주년과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IM HERO 2) 발매를 기념해 이웃사랑을 실천한다는 취지로 이루어졌다. 기부금은 대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된다.
‘대구영웅사랑봉사회’는 8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영웅의 이름으로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은 홀몸 노인을 위한 도시락 배달, 무료급식 봉사, 장애인 나들이 지원,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 등 여러 분야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대구사랑의열매의 고액 단체 기부자 모임으로, 1000만원을 기부하거나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다. 대구영웅사랑봉사회는 이번 가입을 통해 더 많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정희 대구영웅사랑봉사회장은 “임영웅이라는 따뜻한 아티스트를 응원하며 모인 팬들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이어갈 수 있어 뜻 깊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