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팬들과 소통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8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오디너리(ORDINARY)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서 제로베이스원은 화려한 무대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하나 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은 ’TEAM ZB1’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을 앞두고 푸르른 일상의 매력을 담은 오디너리 버전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홉 멤버는 찬란하면서도 청량한 비주얼로 ’네버 세이 네버’를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팬덤인 제로즈(ZEROSE)와 함께 걸어온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이 앨범은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현재까지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으며, 일본 ’오리콘’과 미국 ’빌보드’ 등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정규 1집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와 무대를 예고하고 있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의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