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 뷔와 협업한 신메뉴 ’V COMPOSED(뷔 컴포즈드)’를 오는 12일 출시한다. 신메뉴는 ’뷔가 작곡한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리치 알레그로 ▲유자 스타카토 ▲돌체 세레나데 등 세 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리치 알레그로는 청귤 캐모마일과 리치가 어우러진 티 메뉴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홍초의 풍미가 특징이다. 유자 스타카토는 고흥 유자의 상큼한 과즙에 자몽 스무디를 더해, 쌉싸름하면서도 산뜻한 맛을 제공한다. 돌체 세레나데는 컴포즈만의 블렌딩 우유에 국내산 사양벌꿀과 에스프레소를 더해, 부드럽고 깊은 여운을 남긴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컴포즈커피는 12일부터 전국 2900여개 매장에서 신규 광고 캠페인의 티저 영상 2편을 선 공개한다. 이는 본편 영상 공개에 앞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사전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이다.
티저 영상 속 뷔는 깊이 있는 눈빛과 섬세한 제스쳐를 통해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컴포즈커피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뷔가 출연한 본편 영상은 19일부터 전국 컴포즈커피 2900여개 매장에서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옥외 광고,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신메뉴 3종 출시와 함께 곧 런칭할 신규 광고 캠페인의 티저 영상을 12일부터 매장에서 선공개 할 예정″이라며 ″컴포즈커피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