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시즌2, 조정석 이어 이세돌 게스트로 출격
이세돌, 이수지·김원훈과의 호흡 기대
바둑기사 이세돌이 쿠팡플레이 예능 시리즈 '직장인들2'에 출연해 이수지 김원훈 등과 코미디 호흡을 맞춘다. /쿠팡플레이[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바둑기사 이세돌이 '직장인들2'을 찾아 코미디에 도전한다.
쿠팡플레이 예능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이하 '직장인들2')제작진은 14일 "이세돌이 오는 16일 공개되는 2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세돌의 모습이 담긴 스틸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돌아온 '직장인들2'는 '칼퇴(빠른 퇴근)'를 꿈꾸는 DY기획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의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 코미디 시리즈다.
이세돌은 2회 게스트로서 'AI 시대의 미래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DY기획을 찾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니터 앞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발표하는 모습부터 스마트폰 화면을 보고 미소 짓거나 진지하게 경청하는 모습까지 이세돌의 다양한 표정이 담겼다.
이에 20년 넘게 바둑계 정상에 있었던 이세돌이 왜 DY기획을 방문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AI 알파고와의 바둑 대전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세돌은 최근 서바이벌 프로그램부터 라디오 스페셜 DJ에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의 방송에 도전 중이다. 그런 그가 코미디 장인들의 웃음쇼인 '직장인들2'에 도전장을 내밀며 파격적인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직장인들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