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홍진경이 지드래곤의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홍진경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직 한 사람을 위한 파김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진경이 직접 만든 파김치를 선물로 들고 지드래곤의 생일파티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홍진경은 조세호, 덱스와 함께 생일파티 초대장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이들은 생일파티 현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홍진경은 배우 정해인과 그룹 세븐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특히 생일 당사자인 지드래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홍진경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를 통해 지드래곤을 만난 경험이 있다.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지드래곤에게 요리를 대접하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지드래곤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 2003년 일반인 사업가 김모 씨와 결혼해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최근 홍진경은 남편과 22년 만에 이혼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들은 이미 몇 개월 전에 이혼했지만, 자녀 등의 문제를 고려해 발표 시점을 고민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