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두 번째 싱글 ’BOYLIFE’를 공개하며 일본 활동을 본격화한다. 이들은 18일 0시에 일본 싱글 2집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Count To Love’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BOYLIFE’는 청춘의 사랑, 당찬 매력, 그리고 자신감을 주제로 한 앨범이다.
앨범에는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 ’Count To Love’를 포함해, 한국에서 발표된 ’I Feel Good’, ’Nice Guy’, ’부모님 관람불가’의 일본어 버전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Count To Love’는 사랑에 대한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귀여운 투정을 숫자 세기와 연결해 표현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생생한 가사가 연인 사이의 현실적인 감정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특히 태산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팀의 개성을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여섯 멤버가 가상의 연애 프로그램 진행자로 등장해 한 커플을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커플을 이어주기 위한 귀여운 고군분투를 선보인다.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는 비주얼도 주목받는다. 뮤직비디오에는 일본 인기 배우 이타가키 리히토가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8일 TBS ’CDTV Live! Live!’를 시작으로 일본 내 음악 방송 및 각종 예능,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은 오는 21일 두 번째 싱글 발매를 기념하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앞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을 통해 일본 전역을 순회하며 폭넓은 팬덤을 확보했다. 이번 신보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