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NCT의 멤버 해찬이 정규 1집 ‘TASTE’로 9월 8일 솔로 데뷔한다. 해찬의 정규 1집 ‘TASTE’는 타이틀곡 ‘CRZY’를 포함한 총 11곡으로 구성된다. 이 앨범은 오는 9월 8일 오후 6시에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앨범 제목 ‘TASTE’는 해찬이 가수를 꿈꾸던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쌓아온 음악적 ‘취향’을 팬들과 나누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만들어낸 음악을 ‘맛본다’는 중의적인 메시지를 포함하고 있다. 해찬은 오랜 고민 끝에 첫 솔로 앨범을 완성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인 R&B로 전곡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 해찬’의 음악 세계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해찬은 그룹 NCT 활동을 통해 유니크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유려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Like We Just Met’, ‘Flying Kiss’, ‘Best of Me’ 등 다수의 앨범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첫 솔로 앨범으로 선보일 해찬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해찬의 정규 1집 ‘TASTE’는 9월 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예약 판매는 8월 18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시작된다. 해찬의 솔로 데뷔는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