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의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가 시즌2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19일 “‘모솔연애’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출연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모솔연애’는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솔로들의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 오버’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공개 직후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 TV쇼 부문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매회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프로그램은 연애에 서툰 출연자들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내며 시트콤과 같은 신선한 재미를 제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시즌2의 출연자 모집은 이날부터 시작된다. 김노은 PD는 “많은 분들이 출연자들의 서툰 모습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신을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있고, 첫 연애에 용기 있게 도전해보고 싶은 20~30대 모태솔로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기존 시즌에서 출연자들의 ‘메이크 오버’를 도운 진행자 강한나, 서인국, 이은지, 카더가든은 시즌2에도 그대로 출연한다. 이들은 출연자들의 서툰 연애를 보며 반응을 보였고, 이 과정은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넷플릭스가 공개한 출연자 모집 영상에서 이은지는 “메이크 오버로 변하고 싶은 분들, 이번에 꼭 모솔 탈출 하고 싶은 분들 썸메이커들이 싹 다 도와드리겠다”며 “나의 첫 연애에 퐁당 빠지고 싶은 모태솔로들 바로 지금 지원해달라”고 말했다.
‘모솔연애’는 기존 시즌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자 모집을 통해 다양한 인물들이 참가할 것으로 보이며, 시즌2 역시 많은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