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god(지오디)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콘서트 제작사 젬스톤이앤엠은 19일 god가 4년 연속 완전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공연은 올해 연말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된다.
god는 2022년 데뷔 23주년 공연 ‘god [ON]’을 시작으로, 2023년 ‘god’s MASTERPIECE’, 2024년 ‘CHAPTER 0’에 이어 올해까지 4년 연속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한다. ‘리빙 레전드’로 불리는 god의 완전체 공연 확정 소식은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god는 완전체 콘서트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관객 동원력을 입증했다.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와 변함없는 팀워크로 화제를 모은 god는 매 공연마다 새로운 시도와 차별화된 연출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무대는 god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지난해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완전체 콘서트 ‘CHAPTER 0’에서는 멤버 손호영과 김태우가 공동 디렉터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 공연은 KSPO DOME 360도 개방형 무대와 완성도 높은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god는 완전체 활동과 각 멤버의 개인 활동을 통해 데뷔 27년 차인 지금도 ‘국민 그룹’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해 온 god는 이번 공연에서도 강력한 티켓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god의 음악적 여정은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장을 열 예정이다. 세대를 잇는 연결과 현재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으로, 연말 최고의 음악 축제가 될 가능성이 크다.
2025년 god 완전체 연말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