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관이 13기 옥순과의 소개팅을 진행했다. 19일 웨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의 1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서는 전 야구선수 김문호와 아내 성민정 부부가 소개팅 장면을 지켜보는 모습이 담겼다.
소개팅 장소에 먼저 도착한 유희관은 13기 옥순이 등장하자 의자를 빼주는 매너를 보였다. 13기 옥순은 유희관을 보고 놀란 표정으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했다. 이에 김문호는 ″미인이시다″라고 감탄했다. 13기 옥순은 ″내려오는데 깜짝 놀랐다. 머리가 이렇게 있어가지고″라며 유희관의 헤어 스타일에 대해 언급했다.
유희관은 ″머리 좀 어떠냐. 처음 보면 약간 신기해하긴 하더라″라고 질문했다. 13기 옥순이 ″고정이 엄청 잘돼 있다″며 ″숍 다녀오신 거냐″고 묻자, 유희관은 ″청담동 숍 갔다 왔다″고 답했다. 유희관이 ″숍 갔다 오셨냐″고 되묻자 13기 옥순은 ″전 제가 했다. 셀프로″라고 밝혔다. 유희관은 ″그러신 것 같다″며 장난스럽게 말하다가도 ″숍 안 가셔도 되게 잘하신다″며 칭찬했다.
’우아쏠’은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의 진심 어린 사랑 찾기를 그리는 리얼 연애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1편씩 방송된다. 남성 출연자로는 전직 야구선수 유희관, 박재욱, 민경수, 조병욱이 출연하며, 여성 출연자는 SBS Plus·ENA의 ’나는 SOLO’와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했던 ’옥순’ 심효정과 걸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 등이 포함된다.
’우아쏠’은 야구인들의 연애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의 다양한 매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출연자들은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소개팅을 진행하며,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연애 예능의 새로운 포맷을 제시하며, 야구선수 출신 남성들의 진솔한 모습과 솔로 여성들의 사랑 찾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