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와 빼빼로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의 네 번째 정규 앨범 ’KARMA’ 발매를 기념하여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컴백을 축하하고, 빼빼로와 함께할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롯데웰푸드는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12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POP-UP STORE’를 열고, 빼빼로 존을 운영한다. 이 공간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와 빼빼로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들이 전시된다. 전시되는 제품에는 지난 6월 국내에서 공개된 하트 페어 패키지와 해외 전용으로 출시된 글로벌 패키지가 포함된다.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포토존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사진이 새겨진 포토월과 높이 1미터의 대형 빼빼로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SNS와 연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장 방문 인증 사진과 함께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에 대한 기대 평을 개인 인스타그램 및 X(구 트위터) 계정에 남긴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목록에는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KARMA’ 친필 사인 앨범, 스트레이 키즈 폴라로이드 사진, 스트레이 키즈 X 빼빼로 한정판 다이어리, 빼빼로데이 시즌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 등이 포함된다.

또한, 현장에서 포스트잇을 활용해 컴백 응원 문구를 남긴 방문객에게는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화이트쿠키 빼빼로 1갑과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컴백 앨범 포토로 제작된 엽서를 선물한다. 이 엽서는 오로지 이번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한정판 굿즈로,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번 협업이 빼빼로가 가진 즐거움과 나눔의 가치를 팬들과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트레이 키즈의 팬들과 빼빼로 브랜드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홍보하는 중요한 기회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 추천 90
  • 댓글 22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