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그룹 세븐틴의 호시와 진행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호시는 와일드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선보였다.
공개된 디지털 커버와 선공개 이미지에서 호시는 대담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대자연 배경을 활용한 브랜드 캠페인 무드가 담긴 서부로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로 하여 아티스트의 면모가 부각된 와일드한 모습과 스타일이 어우러졌다.
호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신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강렬한 이미지와 함께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았다. 화보 속 호시는 독특한 의상과 포즈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호시는 지난 23일과 24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팬콘서트 ’HOSHI X WOOZI FAN CONCERT [WARNING]’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팬콘서트는 호시와 우지가 함께한 무대로,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깊이 있게 이어갔다.
이번 화보와 팬콘서트는 호시의 예술적 역량과 무대에서의 카리스마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팬들은 그가 보여준 다양한 모습에 큰 호응을 보였다.
호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무대 매너는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큰 기대를 모은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