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머치 팝업 스토어, 강남서 화려한 13일간의 개막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특별한 머치 팝업이 열린다. 8월 26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 바이 엔하이픈 팝업’(Artist-Made Collection by ENHYPEN POP-UP)이 9월 2일부터 14일까지 13일 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팝업은 엔하이픈의 팬덤인 ’엔진(ENGENE)’과 함께 쓰고 싶은 물건을 주제로 마련된 프로젝트다.

이번 팝업은 멤버들의 취향과 개성이 반영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매개체로, 팬들과의 일상에서 늘 함께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1층 오픈스테이지에는 전 품목이 전시된 쇼룸과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는 머치 샵이 운영된다. 머치 샵은 방문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8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이브 머치 공식 SNS와 엔하이픈 위버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약 11개월 간의 머치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최근 공개됐다.

각 멤버는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상품을 기획했다. 정원은 반려견 ’마음이’의 키워드를 녹인 잠옷과 러그를 선보인다. 희승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키링과 뱃지 세트를 기획했다. 제이는 자신의 일상을 표현한 반팔 티셔츠와 앞치마를 제작했다. 제이크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목걸이와 텀블러를 선택했다. 성훈은 별명인 ’109(백구)’ 키워드를 활용한 후드 집업과 피규어 키링을 기획했다. 선우는 귀여운 비니와 힐링 가득한 무드등을 선보인다. 니키는 손글씨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넣은 항공점퍼 및 색다른 캔들을 선정했다.

한편, 엔하이픈의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이하 ’WALK THE LINE’)은 매진 행렬 속 순항 중이다. 이들은 8월 22일 런던 O2 아레나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유럽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후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같은 달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과 월드 투어는 엔하이픈의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그들의 음악적 여정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중요한 기회로 작용한다. 엔하이픈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깊이 있게 다질 예정이다.

  • 추천 36
  • 댓글 17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