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정규 1집 'LIL FANTASY vol.1' 발매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공개
트와이스 채영이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퍼포먼스 일부가 담겼다. /JYP엔터[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 채영이 재즈적 요소를 결합한 안무로 본인만의 색깔을 강화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트와이스 공식 소셜 미디어에 채영의 솔로 정규 1집 'LIL FANTASY vol.1(릴 판타지 볼륨1)'의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슛 (파이어크래커))'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티저는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더 선명하게 드러낸다.
채영은 동화 같은 세계 속에서 시원시원한 동작과 함께 신곡 안무를 보여줬고 포인트를 살린 제스처, 표정으로 독특한 아우라를 뽐냈다. 특정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하는 표정과 동작들로 재즈 댄스의 느낌을 가미했다. 트와이스로서 활동하며 깔끔한 춤선으로 정평 난 채영의 신곡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솔로 데뷔를 이틀 앞둔 채영은 전곡 작업에 참여한 첫 솔로 정규 1집 'LIL FANTASY vol.1'을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생각, 취향, 태도, 이야기들을 펼친다. '채영'이라는 사람을 이루고 있는 것들로 채워 오랫동안 천천히 완성한 작품인 만큼 채영의 진솔한 내면을 만나볼 수 있다.
채영은 오는 12일 오후 1시 솔로 정규 1집 'LIL FANTASY vol.1'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