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자체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투모로우X월드 투어 '액트 : 투모로우'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를 넘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솔한 매력을 발산하며 전 세계 팬덤인 모아와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
자체 콘텐츠 '투 두'는 약 3개월 만에 재개됐다. 이 프로그램은 2020년 1월 시작하여 Z세대에게 친숙한 소재와 다섯 멤버의 개성을 살린 편집으로 '젠지 버라이어티'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최근 공개된 '날아오르라 두밧두여' 1~2편은 조회 수가 약 683만 회를 넘어서며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파자마 파티 콘셉트의 '두밧두 잠자리자리' 편은 약 375만 회, 공포 콘셉트의 '폐가슈스' 편은 약 234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여러 영상이 100만 회 이상 재생됐다.
지난 8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흑밥요리사' 편에서는 '나폴리 맛피아'의 권성준 셰프와의 요리 대결이 담겼다. 멤버들의 예능감과 요리 실력이 어우러져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에 대해 팬들은 "월요일의 활력소 '투 두'가 돌아왔다", "콘텐츠 퀄리티가 더 좋아졌다", "멤버들 예능감 물이 올랐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멤버 태현의 매력을 집중 조명하는 단독 예능 'T라 능숙해'도 순항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T형 인간 부활 프로젝트'라는 콘셉트 아래 MBTI 유형 중 T(사고형)로 알려진 태현을 관찰한다. 태현은 솔직하고 현실적인 성향으로 팬들 사이에서 'T현'으로 불리며, 그의 매력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태현은 지난 10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3화에서 아기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오늘 어떻게든 네 마음을 가져갈 것"이라고 장담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술을 선보이고 함께 장을 본 뒤 직접 요리를 해주는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끝내 아기의 마음을 얻어 환호하는 모습은 팬들에게도 기쁨을 안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투 두'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T라 능숙해'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방송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9일 산호세에서 미국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12일 로스앤젤레스, 16일 댈러스, 21~22일 로즈몬트, 25일 애틀란타, 28일 워싱턴 D.C., 10월 1~2일 뉴어크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이들은 '스테이지텔러'라는 명성을 드높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