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전현무가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이 참여한 '2025 아이콘 매치' 행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경기가 열린 대형 스포츠 경기장 내에서 검은색 재킷과 티셔츠, 모자를 착용한 모습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미소 지었다. 뒤로는 관중들의 열띤 응원이 이어져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이번 '2025 아이콘 매치'는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공식 스포츠 이벤트로, 전현무는 행사 현장에서 활발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전현무는 경기의 다양한 순간들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독특한 경험을 쌓았다.
전현무는 이날 SNS에 "Legend Never Dies! 루니 사랑해♡ #2025아이콘매치"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자신의 열정과 팬심을 함께 전했다. 이는 과거부터 축구 스타 루니에 대한 팬심을 꾸준히 드러내온 그의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전현무는 방송인과 아나운서 출신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쌓아가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유튜버 곽준빈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아이콘 매치' 참여를 통해서도 독특한 매력과 전문성을 보여주며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