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해찬이 첫 정규 솔로 앨범 'TAST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시작했다.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해찬만의 독보적인 음악색과 폭넓은 매력을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TASTE'에는 타이틀곡 'CRZY'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되었으며, 해찬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시도했다. 타이틀곡 'CRZY'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예고했다.
해찬은 앨범 발매 이후 SBS '인기가요'와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 위 카리스마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활동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검은색 블레이저에 빨간 줄무늬 티셔츠를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링과 함께 공식 행사에서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정면 응시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갈색 가죽 자켓과 찢어진 검은 바지를 착용한 자유로운 분위기, 검은색 정장과 넥타이를 갖춘 포멀한 모습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해찬의 다채로운 매력이 엿보였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해찬은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 'TASTE'는 해찬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출발점으로 평가받으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