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하이픈이 새로운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지난해 7월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를 발매한 엔하이픈은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수록곡 '브로우트 더 히트 백'이 누적 1억 1만 1,915회 재생을 기록했다. 이 곡은 14일 기준으로 집계된 수치이다. '브로우트 더 히트 백'은 펑크 댄스 팝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처음 느낀 질투심에 대한 당황스러움을 표현하면서도 평정심을 유지하려는 소년의 심리를 담고 있다.
이번 곡은 엔하이픈의 통산 14번째 1억 스트리밍 노래로 기록되었다. 엔하이픈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로맨스: 언톨드-데이드림-'의 타이틀곡 '노 다웃'으로 13번째 1억 스트리밍 곡을 배출한 바 있다. 이처럼 다수의 작품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피버'와 '바이트 미'는 각각 4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또한 '드렁크-데이즈드'와 '폴라로이드 러브'는 3억 회 이상, '기븐-테이큰'은 2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 수치를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스위트 베놈', '엑스오', '테임드-대쉬드', '퓨처 퍼펙트', '샤우트 아웃', '블레스드-커스드', '모 아니면 도' 등도 각각 1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엔하이픈의 음악적 성과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엔하이픈은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을 이어간다. 이어서 같은 달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콘서트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러한 활동은 엔하이픈의 글로벌 팬층을 더욱 확장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엔하이픈의 음악적 성과와 월드투어 일정은 K-팝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