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신혜가 대만을 방문해 근황을 전했다.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대만 도착 소식을 알리며 현지에서 받은 서프라이즈 환영에 감사함을 표했다. 사진 속 박신혜는 회색 스웨터와 검은 바지를 입은 채 창문 너머로 보이는 다채로운 풍선과 'Welcome'이라는 간판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함께 공개한 사진들에서 한 손에 풍선을 든 모습, 쿠션을 안고 편안하게 앉아 있는 모습, 'V'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다채로운 포즈로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특히 어깨가 드러나는 스타일의 회색 스웨터를 입어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박신혜는 이번 여행에서 뷰티 브랜드 '@drwu_skincare'와 함께하는 새로운 비밀스러운 뷰티 루틴을 암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OneShotBeautyShot", "beautysecret"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퍼플빛과 함께하는 굿나잇 인사도 남겨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박신혜는 배우 엄지원의 커피차 선물을 받고 하트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소속사 식구들과 제주에서 여행을 즐기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다채로운 활동 속에서도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꾸준히 공유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신혜는 다양한 작품 활동과 더불어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자연스러운 일상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대만 방문을 통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