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장민호가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장민호가 오는 10월 14일 새 미니앨범 'Analog vol.1(아날로그 볼륨 1)'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공식 발표와 함께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앨범명인 'Analog vol.1'과 함께 캠코더, 꽃다발 등 추억을 자극하는 이미지가 담겼다. 빈티지하고 레트로한 폰트는 타이틀곡과의 연관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Analog vol.1'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미니앨범 '에세이 ep.3'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표되는 장민호의 신작이다. 이번 앨범에는 1970~80년대의 대중가요를 장민호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장민호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명곡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청중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장민호는 지난 4월 단독 콘서트 '호시절(好時節) : 시간여행'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전국투어를 종료했다. 그는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르며 팬들과 소통했다. 또한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10대 가수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장민호의 새 미니앨범 'Analog vol.1'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예약 판매는 9월 말부터 시작되며, 관련된 상세한 일정과 사양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