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다영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다영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I'll be your number one rockstar? official music video out now(당신의 넘버원 록스타가 될게요?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곡은 다영이 데뷔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디지털 싱글로, 그동안 그룹 우주소녀 멤버로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매력을 한층 더 확장한 작품이다. 뮤직비디오 속 다영은 금발의 긴 머리와 세련된 목걸이로 스타일링해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정면을 응시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9월 초 발표된 솔로곡은 랩과 보컬을 조화롭게 섞은 락스타 콘셉트로, 다영 특유의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음악 방송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활동에 탄력을 받고 있다.
한편, 다영은 솔로 데뷔 전부터 그룹 내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주목받았으며, 최근 'body' 챌린지 등 SNS에서의 활발한 소통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