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브의 앙코르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2025년 9월 24일 오후 7시에 NOL 티켓을 통해 '2025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 대시: 퀀텀 리프 앙코르'의 선예매가 시작됐다. 선예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접속이 이어졌으며, 최고 트래픽이 약 53만을 기록했다. 이로 인해 2회차 공연의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선예매는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1인당 1매만 예매할 수 있는 제한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브의 티켓 파워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지난 8월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서울 콘서트는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3회차 전석을 매진시킨 바 있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11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자리로, 플레이브는 한층 성장한 모습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무대이자 결산 무대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플레이브의 첫 번째 아시아 투어 'DASH: Quantum Leap'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에서 공연을 마쳤다. 이후 10월 1일 홍콩, 18일 자카르타, 25일 방콕, 11월 1일과 2일 도쿄 등 다양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번 투어는 플레이브의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브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아시아 투어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팬들은 플레이브의 무대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과 음악을 경험할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