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가 멜론에서 진행된 라이브 공연 'The Moment : Live on Melon'에 참여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수호는 최근 자신의 공식 SNS에 검은색 재킷과 흰색 니트 티셔츠를 착용한 모습의 셀카를 공개했다. 붉은색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과 손톱에 세심한 네일 아트를 완성한 채 두 손으로 브이(V) 포즈를 취한 수호는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폰을 착용한 모습은 라이브 공연의 현장감을 더했다.
이번 'The Moment : Live on Melon'은 국내 대표 음악 플랫폼 멜론이 주최하는 스페셜 무대로, 수호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팬들에게 의미 있는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수호는 이번 라이브에서 감성적인 보컬과 무대 매너로 깊은 울림을 전달,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수호는 지난 9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Who Are You'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변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과 11월 개최되는 '2024 SUHO CONCERT' 투어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엑소 공식 계정에서도 수호의 참여 소식을 알리며 "#SUHO #수호 @kimjuncotton #EXO #엑소 #weareoneEXO #WhoAreYou #SUHO_WhoAreYou #Melon #TheMoment" 해시태그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수호는 솔로 가수로서뿐 아니라 그룹 엑소의 리더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갈 전망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