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강이 전역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송강은 11월 8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5 SONG KANG FANMEETING 〈ROUND 2〉 in SEOUL'을 연다. 이번 팬미팅은 송강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자리로,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팬미팅의 타이틀인 'ROUND 2'는 카레이싱에서 다음 스테이지를 의미하는 '라운드(ROUND)'와 송강의 이니셜인 'S'를 뒤집어 숫자 2로 형상화한 것이다. 이는 송강의 두 번째 스테이지이자 새로운 출발을 상징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송강이 블랙 카레이싱 복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의 감각적인 'ROUND 2' 타이포그래피는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송강은 한국을 포함해 중국과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에서는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이며, 일본의 요코하마와 오사카에서도 팬들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송강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팬미팅은 그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이 전역 후 처음으로 팬미팅을 개최하고 '송편'(송강의 팬클럽명)들과 만난다.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송강과 팬들만의 행복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5 SONG KANG FANMEETING 〈ROUND 2〉 in SEOUL'의 예매는 10월 15일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강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