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첫 정규 앨범 'Blue Valentine' 발매
엔믹스가 첫 정규 앨범 수록곡 'SPINNIN' ON IT'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새까만 액체가 든 유리병이 떨어져 깨지거나 각종 소품이 폭발하는 등 드라마틱한 상황이 연속 교차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JYP엔터[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엔믹스(NMIXX)가 정규 1집 수록곡 'SPINNIN' ON IT(스피닌 온 잇)'에 담은 색다른 감성을 예고했다.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는 10월 13일 첫 정규 앨범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엔믹스 공식 소셜 미디어에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는 가운데 2일 0시 수록곡 'SPINNIN' ON IT(스피닌 온 잇)'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비디오 티저는 새까만 액체가 든 유리병이 떨어져 깨지는 장면으로 시작해 각종 소품이 뱅글뱅글 돌거나 폭발하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연속 교차된다. 미스터리한 멤버들의 모습이 콘텐츠 풀버전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SPINNIN' ON IT' 비디오 본편은 3일 0시 베일을 벗는다.
엔믹스의 정규 1집 2번 트랙에 실린 'SPINNIN' ON IT'은 미니 3집 'Fe3O4: STICK OUT(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의 'Moving On(무빙 온)', 미니 4집 'Fe3O4: FORWARD(포워드)의 'High Horse(하이 홀스)'에서 호흡을 맞춘 K팝 인기 작곡가 이우민이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엔믹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정규 1집과 동명 타이틀곡 'Blue Valentine'를 발매한다. 그에 앞서 오후 4시 4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29일과 30일에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