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리즈가 다채로운 색상의 니트 스웨터를 입고 밝은 미소와 함께 셀카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건물의 창문과 외벽을 배경으로 한 사진 속 리즈는 한쪽 눈을 감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리즈는 최근 공식 SNS에 "sWEET sWEET sWEET ʚ꩜ɞ ⋆⑅ ̊+"라는 감성적인 메시지와 함께 해당 사진을 올려 팬들과 소통했다. 그녀가 착용한 니트 스웨터는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의 2026 S/S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는 지난 10월 31일 서울 KSPO돔에서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음악 방송 1위를 휩쓰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콘서트 실황 영화 'IVE THE 1ST WORLD TOUR in CINEMA'가 추석 연휴에 방영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즈는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탁월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SNS 근황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패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다. 아이브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