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뉴비트가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한다. 뉴비트는 10월 6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아육대'에서 60M 달리기 종목에 참여한다. 이는 뉴비트가 데뷔 후 처음으로 '아육대'에 출전하는 것이다. 뉴비트는 당찬 패기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비트는 앞서 자체 콘텐츠에서 100km 도보 미션을 완주하며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아육대'에서 숨겨진 운동 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로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이다. 데뷔 전 이들은 미국, 멕시코 등 14개 도시에서 버스킹 투어를 진행하며 무대 경험을 쌓았다. 이 과정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공연 능력을 강화하고, 해외 팬덤 형성에도 기여했다.
데뷔 이후 뉴비트는 '2025 러브썸 페스티벌', 'KCON LA 2025',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ATA 페스티벌 2025' 등 다양한 국내외 유수 페스티벌 무대에 연이어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준 뉴비트는 댄스 커버 영상들을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현재 뉴비트는 새 앨범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들은 향후 추가적인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뉴비트의 첫 '아육대' 출전은 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