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원영은 자신의 SNS에 "As always, it was a show that was so miumiu, and fancy but also chic at the same time. Thanks for the great show @miumiu Vous avez fait du bon travail!?✨"라는 글을 남기며 미우미우(Miu Miu) 2026년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 감상을 전했다. "항상 그랬듯 미우미우다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무대였다"는 뜻의 메시지로 패션쇼에 대한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회색 드레스에 모피 숄을 어깨에 걸친 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노란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는 실내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회색 드레스를 입고 자동차 안에서 셀카를 찍으며 은은한 미모를 뽐냈다.
지난 10월 5일 장원영은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해외 프로모션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으며, 현지에서 미우미우 패션쇼에 참석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한편, 장원영은 최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홍보 영상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뛰어난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패션계에서도 미래가 주목되는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