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해인이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의 2025 FW 신제품 '다운 시리즈' 캠페인에 참여했다. 정해인은 '디오디 다운, 정해인 다운'이라는 콘셉트 아래, 올가을 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디오디가 공개한 신제품 '다운 시리즈'는 일찍 찾아온 추위와 길어진 겨울에 대응하는 합리적인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정해인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브랜드만의 유쾌한 상상력이 결합되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화보 속 정해인은 주황색 퀼팅 자켓부터 회색과 크림색 패딩, 캐주얼한 청바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상을 착용하며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캠핑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모자를 착용한 모습과 가방을 든 포즈 등 다채로운 컨셉으로 자연스러운 일상과 활동적인 캠핑 현장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다운 시리즈' 론칭과 함께 디오디는 선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정해인은 SNS를 통해 "디오디 다운, 정해인 다운. 남들과 똑같은 건 만들지 않는 디오디와 정해인이 만나 가장 디오디 다운, 정해인 다운 시리즈를 선보입니다"라며 캠페인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정해인은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패션과 생활 밀착형 브랜드와의 협업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디오디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올가을 겨울철 아웃도어 패션 트렌드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