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 11월 12일 CGV서 개봉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고양 앙코르 콘서트가 담긴 실황 영화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의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CGV ICECON[더팩트|박지윤 기자] 전 세계가 열광한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공연이 스크린에 걸린다.
배급사 CGV ICECON는 10일 영화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제이홉 투어 '홉 온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제이홉의 다양한 무대부터 그가 관객들과 진솔하게 교감을 나누는 순간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제이홉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BTS 멤버 진, 정국과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도 꾸미고 있다. 반짝이는 응원봉의 물결과 화려한 무대는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강렬한 에너지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기대하게 한다.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는 16개 도시에서 33회 공연이 진행된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 'HOPE ON THE STAGE'의 피날레를 장식한 고양 앙코르 콘서트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다.
특히 이번 작품은 IMAX 포맷으로도 상영돼 초대형 스크린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콘서트 당시의 생생한 감동과 몰입감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콘서트와 라이브 뷰잉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 뒤 제이홉의 모습까지 모두 담겨 오직 극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는 오는 11월 12일 국내 CGV에서 개봉하고 28일 일본에서도 베일을 벗는다. 이오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