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헌이 런던 영화제 참석 인증샷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갈색 재킷과 검은색 상의를 입고 차량 내부에서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안전벨트를 착용한 채 도로나 차량이 보이는 차 안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이병헌은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어쩔수가없다'로 해외 유수 영화제 무대에 섰다. 이 작품은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었으며, 뉴욕영화제에서도 공식 상영되어 호평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SNS를 통해 이병헌이 게시한 사진에는 'London Film Festival @britishfilminstitute #어쩔수가없다 #NoOtherChoice'라는 해시태그가 붙어 있어 이번 런던영화제 참여 사실과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어쩔 수가 없다'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아 긴장감과 유머가 공존하는 블랙 코미디로, 이병헌은 주인공 '만수'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로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이처럼 이병헌은 국내외 영화제를 통해 작품의 가치를 알리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하며 충무로 대표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