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WE GO UP'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부터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BABYMONSTER 2nd MINI ALBUM [WE GO UP] POP-UP STORE'를 운영 중이다. 이 팝업스토어는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도심에서 진행되어 몬스티즈(팬덤명) 및 주변 행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첫날인 11일에는 오전 10시 오픈에도 불구하고 새벽 이른 시간부터 긴 대기줄이 형성됐다.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해외 팬들도 현장을 찾아 베이비몬스터의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팝업스토어의 현장 구성은 호평을 받고 있다. 메인 공간을 둘러싼 기둥에는 멤버들의 커다란 초상이 배치되었고, 벽면은 앨범 콘셉트를 반영한 디자인 요소로 장식되었다.
이번 컴백을 기념하여 기획된 30종 이상의 다양한 MD(머천다이즈)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멤버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긴 영수증 형태의 출력물과 팬들이 손글씨로 화답하는 메시지월은 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베이비몬스터의 데뷔일인 2024년 4월 1일을 기념한 스톱워치 게임 '4.1초 타임 미션'과 뮤직비디오 속 이스터에그를 찾는 '심볼 헌트'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팬들은 SNS에 이번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고 있다. 각 이벤트 진행 후 '스탬프 랠리'를 완성해 받은 기념품을 인증하는가 하면, 일자별로 다른 디자인으로 꾸며지는 '스페셜 포토 프레임'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베이비몬스터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WE GO UP'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4일 만에 4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최근 공개된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힙합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든 베이비몬스터의 아우라와 신곡 퍼포먼스를 초호화 스케일로 담아내며 뮤직비디오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베이비몬스터의 이번 컴백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하고 있다. 이는 베이비몬스터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베이비몬스터의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팬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와 컴백을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경험하고, 그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베이비몬스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