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앨범 '찬란(燦爛)'의 랜덤 미션 3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14일 오후 6시에 공식 소셜 미디어와 팬카페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찬원은 첫 번째 미션지 뽑기에서 '꽝'이 나왔고, 음악방송 기간 내 숏폼 챌린지 1개를 촬영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찬원은 "잠깐만! 솔직히 얘기해요 이거 다 꽝 넣었죠?"라며 의심의 눈초리로 스태프를 바라봤다. 스태프는 한 장 더 뽑을 것을 권유했다. 이찬원은 의아한 표정을 지으며 한 장을 더 뽑았다. 미션지에는 '찬원을 찾아라 사진 속 찬원 5명을 10초 안에 찾아주세요'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이찬원은 스태프가 건넨 태블릿을 통해 숨은 찬원을 찾기 시작했다. 그는 집중해서 찾았지만 2명밖에 찾지 못했다. 이찬원은 "어? 2명 말고 어딨어?"라며 어리둥절해 했다. 추가 시간까지 포함해 20초 안에 4명만 찾은 그는 시간을 초과했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찬원 찾기에 성공했다.
이찬원은 "이 다섯 명이 다예요, 아님 더 있어요?"라고 물었고, 스태프가 "네 5명이 다예요"라고 답하자 "그럼 나 찾았네"라며 당당하게 밝혔다. 이찬원은 최종적으로 숏폼 챌린지 2개 촬영이 확정되었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랜덤 미션을 마무리했다.
이찬원의 정규 2집 '찬란(燦爛)'은 작곡가 조영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 달란트, 이규형 등 여러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이 앨범은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