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TZY가 2026 시즌 그리팅 'Best Friends Forever'(베스트 프렌즈 포에버)를 공개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예고했다.
ITZY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시즌 그리팅은 멤버들이 핑크색 상자와 다과 세트 등 아기자기한 소품과 함께 다채로운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깔끔한 블라우스와 조끼, 원피스, 스웨터 등 다양한 스타일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검은색 조끼와 흰색 셔츠에 안경을 착용한 모습부터 미소를 지으며 책을 든 모습, 탁자에 기대어 다양한 소품과 함께한 모습까지 시즌 그리팅의 다채로운 콘셉트가 돋보인다.
이번 시즌 그리팅의 사전 예약은 10월 23일 오후 2시부터 11월 2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팬덤 MIDZY(믿지)를 위한 특별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ITZY는 멤버 예지의 첫 솔로 앨범 'AIR'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네 번째 공식 팬미팅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외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5인 전원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JYP엔터테인먼트와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2026 시즌 그리팅을 통해 ITZY는 한층 더 깊어진 팬들과의 연결고리를 마련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약속하며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