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의 네 번째 OST 'One in a Million (원 인 어 밀리언)'을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One in a Million'은 양요섭의 따스한 목소리와 기타 선율,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양요섭은 감성적인 사운드에 맞춰 로맨틱한 보컬로 갑자기 찾아온 사랑의 설렘을 노래한다. 특히 극 중 김우주(최우식 분)와 유메리(정소민 분) 사이의 두근거리는 감정선과 달콤한 기류를 섬세하게 표현해 드라마의 로맨스 온도를 높인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의 메인보컬이자 솔로 보컬리스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 깊이 있는 해석력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왔다. 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로 리스너들과 꾸준히 만나고 있으며, 올해 초 뮤지컬 '베르테르' 25주년 기념 공연에서 주인공 베르테르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하이라이트는 16주년 기념일인 16일 신곡 'RAINBOW (레인보우)'를 발매해 팬들에게 고마움과 진심을 전했다. 또한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마카오, 마닐라, 도쿄, 방콕, 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 7개 도시에서 2025 단독 콘서트 투어 'RIDE OR DIE (라이드 오어 다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우주메리미'는 최우식과 정소민이 주연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로, 최고급 타운하우스를 얻기 위해 김우주와 유메리가 90일간 위장 신혼기를 보내는 이야기를 그린다.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양요섭의 'One in a Million'은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출처=어라운드어스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