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 시장에서 또 한 번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은 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스페셜 EP '아이코닉(ICONIK)'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코닉(Japanese ver.)'의 스페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로베이스원은 빌딩 내부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여 '아이코닉'에 맞춘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은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느낌이 공존하는 역동적인 안무로 에너지를 표현했다. 영상미는 감각적이며, 제로베이스원은 세련된 그루브와 타이트한 리듬을 기반으로 한 아이코닉 매력을 예고했다.
일본 스페셜 EP '아이코닉'은 제로베이스원이 팬덤인 제로즈(ZEROSE)와 함께 쌓아 올린 음악적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하이라이트를 담고 있다. 앨범은 '타인의 평가와 상관없이 우리는 스스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그룹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한다.
타이틀곡 '아이코닉'을 포함하여 '슬램덩크(SLAM DUNK)', '블루(BLUE)' 등 제로베이스원이 국내에서 기발매한 3곡의 일본어 가창 버전이 수록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스페셜 EP '아이코닉'은 29일 0시에 발매된다. 이에 앞서 타이틀곡 '아이코닉' 일본어 버전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24일 0시에 선공개된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일본 스페셜 EP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들은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팬층을 확대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의 활동은 K-팝의 글로벌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들의 퍼포먼스와 음악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립하고,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