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승훈의 후배 아티스트들이 그를 응원하는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신승훈은 9월 23일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를 발매했다. 이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너라는 중력'의 보컬 챌린지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이 챌린지에는 배우 윤현민을 시작으로 가수 소수빈, 안신애, 조째즈, 손승연, 이젤, 허용별, 유채훈, 정인 등이 참여했다. 각 아티스트의 보컬 챌린지 영상은 신승훈의 SNS에 게재되었으며, 그는 '가수에 따라 노래가 여러 색깔을 낸다', '시간이 엄청난 보컬의 완성을 가져다준다'는 문구를 덧붙였다.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번째 트랙 '이별을 배운다'를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선보였다. '너라는 중력'은 사랑의 시작과 끝, 그리고 그 후에 밀려드는 감정을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의 조화로 풀어낸 곡이다. 신승훈은 섬세한 보컬로 음악적 깊이를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승훈은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 발매와 동시에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했다. 이는 단순한 앨범 발매가 아닌, 라이브 공연을 통해 데뷔 35년의 저력을 입증한 사례로 평가된다.
신승훈은 2030세대가 주요 시청층인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유일무이 레전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그는 35년간 이어온 음악 열정을 통해 깊은 감동을 전했다. 신승훈은 오는 22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 방송에서는 그의 음악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I Believe' 등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승훈은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THE신승훈SHOW 'SINCERELY 35''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에서는 역대 대표곡과 신곡들이 포함된 세트리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승훈은 '발라드 황제'로서의 여전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