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템페스트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선보인 이번 티저 영상은 영화 같은 영상미와 다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뮤직비디오는 어두운 기숙 공간에서 두 사관의 감시 아래 반복된 일상을 강제로 살아가는 멤버들의 모습과 텅 빈 방에 혼자 남아 괴로워하는 장면을 담았다. 이러한 장면들은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김건 감독이 맡았다. 김 감독은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과 현대카드, 시몬스, 투썸플레이스 광고 등에서 영화적 연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매력과 예술성을 극대화한 영상으로 알려졌다. 이번 작업에서는 음악성과 영상미를 결합한 하나의 작품을 완성했다. 멤버들의 다양한 감정선을 표현하고 팀의 서사를 콘셉추얼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영상미로 구현했다.
앨범 'As I am'은 템페스트가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6집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앨범은 가장 '나'다운 순간들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내면의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한 걸음씩 나아가는 이들을 위한 곡이다.
템페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