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zna(이즈나)가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의 타이틀곡 'Mamma Mia(맘마미아)' 연습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izna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연습 현장을 담은 영상을 선보이며 음악 방송 본 무대 못지않은 열정을 드러냈다.
영상 속 izna는 댄서팀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강도 높은 연습을 진행했다. 댄서들의 격려와 피드백 속에서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완성했다. 멤버 마이는 댄서팀과의 호흡에 대해 "에너지가 미쳤다. 힘을 받으며 안무를 할 수 있으니 좋다"고 밝혔다. izna는 컴백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연습실에서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도 돋보였다. 멤버들은 완벽한 호흡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에너지 넘치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izna는 "저희의 연습은 끝나지 않는다", "연습만이 살길이다"라고 강조하며 무대 완성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izna의 오차 없는 칼군무와 라이브는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꾸준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과 <스튜디오 춤> 퍼포먼스 영상에 대해 팬들은 "동작 하나하나 버릴 게 없다. 진짜 잘한다", "시각적인 쾌감이 있다", "이 어려운 안무를 어떻게 살리는 거임", "실력 좋은 거 진짜 인정", "퍼포부터 노래까지 완벽" 등 호평을 이어갔다.
izna는 'Mamma Mia'를 통해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예능과 콘텐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또한 11월과 12월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첫 팬 콘서트 'Not Just Pretty'를 개최한다.
[출처=웨이크원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