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류진이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류진은 검은색 드레스에 흰색 리본 블라우스를 매치한 우아한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부드러운 색상의 소파에 앉아 손에 음료수 잔을 들고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지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색 조끼와 하늘색 셔츠를 착용한 채 가방을 얼굴 가까이에 들고 포즈를 취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일부 사진 속 류진은 부드러운 실내 조명 아래 베이지색과 흰색 스웨터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촬영은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제품을 착용한 모습으로, 류진은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관련 소식을 알리며 자연스러운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처럼 패션과 음악 활동은 물론 다방면에서 빛나는 류진은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류진은 그룹 있지(ITZY)의 멤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1월 10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앨범 'TUNNEL VISION'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음악적 역량을 갖춘 류진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전 뉴스







